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고객문의

고객문의

제품 구매, 이용에 관련된 질문을 남겨주시면 빠른 시간 내에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핸드폰연결시 장비연결수...
작성자 하이크비전 공식 스토어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11-23 09:25:1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15
안녕하세요. 하이크비전 고객지원팀입니다.

문의 주신 내용 확인했습니다. 우선 장비 삭제후 재등록 한번 해보셔야 할꺼 같습니다.

그래도 증상 동일하다면 유선 상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장치등록과 녹화보기는 되는데 실시간보기를 하면 장비연결수가 한계에 도달했다고 나옵니다

해결방법좀 알려주세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최근 본 상품GO NOW

맨위로


설치/기술지원 협력사

서울/경기
충남/충북
강원
전남/전북
경남/경북
제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