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고객문의

고객문의

제품 구매, 이용에 관련된 질문을 남겨주시면 빠른 시간 내에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a/s 혹은 상품 구입문의
작성자 하이크비전 공식 스토어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4-01-05 09:48:5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4
안녕하세요

해당제품 AS처리는 하이크비전 코리아 에서 진행중입니다.

1811-5998 유선상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hikvision

ds - 7208hqhi - k1

인증번호 msip - rem - hv2 - ds - 7208hqhi k-1 

시리얼넘버 c80555983


이제품인데 제조년도가 2020.01 인데 녹화가 안되는데 a/s받아야 할까요

아니면 하드를 갈면될런지.


a/s는 어떻게 받나요? 기사님이 오셔서 봐주시나요?


제품을 바꿔야하면 하이크비전꺼루 다시 사려고 합니다. 

카메라도 1대 추가 설치 해야되서 구입해야하구요.


여기 사이트에 카톡상담같은거에 a/s 선택후 하이크비전 누르면 다음으로 안넘어가지네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최근 본 상품GO NOW

맨위로


설치/기술지원 협력사

서울/경기
충남/충북
강원
전남/전북
경남/경북
제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