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료실

자료실

하이크비전과 관련한 매뉴얼, 드라이버 등 유용한 자료를 전해 드립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Hik-Connect 어플 실시간 및 재생 실패시 해결 방법
작성자 하이크비전 공식 스토어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03-02 15:41:0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7176
* 어플 재생 및 실시간 보기 실패 ( Error Code 260015 ) 라고 확인 될 경우 아래의 해결 방법을 통하여 

설정 후 재차 확인 부탁드립니다.


1. 영상 인코딩 설정

기본적으로 서버의 모든 트래픽을 처리 할 수 없으므로 실시간 또는 재생이 되지 않습니다.

시스템에 여러 장치의 카메라가 고해상도로 설정된 경우도 이에 해당이 됩니다.


오류 증상이 발생될 경우 영상/오디오 설정에서 영상 인코딩 설정을 진행 합니다.

영상 인코딩 설정 -> H.264로 전환하거나 H.265+ 설정을 [끄기] 로 설정 합니다.




그 이외의 방법 으로는 비트레이트 / 해상도 변경이 필요 합니다.


* 비트레이트 설정시 *

비트레이트를 낮춰주며 Hik-Connect에서 확인합니다.
비트레이트를 변경을 하여도 동작을 하지 않는다면, 프레임 속도를 변경합니다. 
15프레임 미만으로  낮추지 마세요. 영상이 고르지 않게 나올  있습니다.


* 해상도 변경 설정시 *

장치의 스펙 또는 네트워크 환경에 따라 스트림 전송이 안될 수 있습니다.
카메라가 4mp인 경우 2mp 설정을 하여 Hik-Connect에서 확인 합니다.


* Hik-Connect 장치 재등록 *

어플 재설치가 아닌, 등록된 장치를 삭제  장치를 재부팅  장치를 “등록” 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최근 본 상품GO NOW

맨위로


설치/기술지원 협력사

서울/경기
충남/충북
강원
전남/전북
경남/경북
제주